나는 또한 호스팅이 웹 사이트 속도의 # 1 문제이고 호스팅 회사가 $ 200 / 판매만큼 지불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호스팅은 공격적인 집이지만 커미션과 제공 부족은 나를 유혹했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사 장치로 만든 게시물에는 자동으로 {Eligible for commission} 태그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태그와 같습니다. 이는 공정위가 제공한 예시적인 공시문이다.

제휴사의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 달러 실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사이트 는 너무 심각하지 않았습니다. 초보자의 탁월한 판단력이나 전문 지식이 부족한 탓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이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니며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청중에게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로 선택하든 상관없이 항상 시청자의 장점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시청자가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시청자와 제품 소유 오피사이트 자 간의 필요한 관계와 신뢰를 조성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일단 기초를 마스터하고 건전한 월 소득을보기 시작하면 개인 제휴 마케팅 사업을 늘리는 것에 흥분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보다 중심적이기 때문에 작지만 열정적인 청중에게 관련성이 높고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이 좁은 초점과 간단한 동작 호출을 사용하면 제휴 프로그램을 위한 흥미로운 채널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월별 또는 주간 급여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급여 간격은 제품 제작자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당신은 제품의 가치를 결정하게 되고, 당신은 전액을 받는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100달러에 제품을 홍보한다고 가정해보자.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하고 30달러의 수익을 얻으십시오. 단순히 재고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필요가 없습니다 – 상인으로부터 직접 홍보하십시오.

이러한 요소를 최우선으로 유지함으로써 블로깅에 집중할 장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E 랭킹과 같은 검색 엔진 최적화 장치를 사용하고 트래픽이 많고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찾으면 SERP를 지배하는 키워드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페이지를 매핑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그물 구조를 설계 할 때입니다. 웹 구축은 당신이 과정의 초기에 검색 엔진 최적화를 매핑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이것을 광범위한 범주의 제품/서비스를 오버레이하는 올인원 사이트라고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