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대개, 나는 사람들이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파는 시간과 힘을 잃는 것을 본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예쁜 링크와 내가 당신의 제휴사 넷 마케팅 노력을 보강하기 위해 제안하는 다른 도구에이 추가가 있습니다. 근사한 제휴사 넷 마케팅 기법은 안정적인 기반 위에서 시작된다. 시작할 때 명심해야 할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다.
이것은 판매가 생성 될 때 제휴사가 전자 메일을 보내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호스팅 판매를 할 때마다 전화로 맞춤 통보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받는다. 나는 왜 사람들이 Hostinger / A2와 같은 다른 LiteSpeed 호스트를 NameHero에서 NVMe로 여분의 CPU 코어 + RAM을 얻을 때마다 사용하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LiteSpeed 캐시 플러그인을 서버 측 캐싱, QUIC.cloud, HTTP/3 및 Redis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예산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빠른 설정 일 것이며 LiteSpeed에서 3 코어, 3GB RAM 및 NVMe를 $ 8 / mo로 얻을 수있는 곳이 어디인지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구축하고, 홍보하고, 온라인 상점을 개발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을 사용하여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시작하거나 기존 웹 사이트에 구매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구매 카트 플랫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Acorn은 25 세에서 35 세 사이의 사람들이 현명하게 현금을 투자 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이크로 투자”모바일 앱입니다.
때때로, 그들에게 제품을 구매하라는 특정한 요청을 보내라. 아마도 당신은 최신 리뷰에서 새로운 즐겨 찾기를 발견하고 그것이 실제로 좋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50 % 이상의 누락은 복제 비용이 없기 때문에 디지털 제품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화의 시작이되고 항상 사람들을 웹 사이트로 다시 데려 오기 위해 이러한 위치가 필요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회사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또는 Google과 같은 것의 손바닥에 중소기업을두면 모든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등록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 높게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묻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초보자부터 약 5 개월 만에 준비된 직업에 이르기까지 취업 준비 기술과 자격 증명을 구축하십시오. 많은 경우, 트래픽을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제휴사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모든 기술을 단순히 사용할 수도 있고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텐트, 등산,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실외 장비를 평가합니다. 이 사이트는 외부 광신자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장비를 테스트, 검토 및 홍보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이 틈새 시청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OutdoorGearLab은 수익성있는 야외 제품 리뷰 웹 사이트 중 하나로 변모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할 방법을 찾았으니 그 책임을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파악해야 한다.
청중의 믿음은 세상에서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내 아이들 또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엔터프라이즈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과 전술과 관련하여 모든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전략은 내가 섬세한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르는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지식과 시청자와의 관계는 그들이 모든 소음을 필터링하고 최선의 옵션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알기 위해 작업 내에 넣은 결과로. 다음으로, 여러분은 이 길을 따라 시청자들을 도울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를 따라 다른 지점에서 시청자에게 도움이되는 제품의 종류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오피가이드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하고, 또한 당신은 한 상점 주위에 엄청난 군중이 모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소유하고 있거나 연줄이 있는 다른 상품에 대한 할인일 수도 있다.
진실하게 말하면, 여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살아있는 것보다 재생으로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그렇게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정도의 정보를 구매 주문을 하기 전에 개인들에게 제시할 수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당신은 청중의 믿음을 유지하고 청중에게 당신의 제안에 감사하게 할 수 있다.
모든 것을 아는 것은 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