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넷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기위한 모든 단계는이 제출물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압도적 인 대다수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천출장안마 브랜드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액션 당 비용 모델을 사용합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리드 당 비용, 클릭 당 가격 및 설치 당 비용이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인 소셜 광고 캠페인에서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쟁 시장에서는 총 판매를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아 내고 홍보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않는 고객은 제품과 관련하여 파울 리뷰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파울 리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작은 사업에 엄청난 피해를 줄지도 모른다. 따라서 높은 등급을 가진 제품으로만 작업하도록 선택하면 제휴사로서의 신뢰성이 향상되어 권장 사항에 대한 잠재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계열사, 출판사, 소매업자들이 어떻게 그들의 시장에 접근했는지에 대한 우리의 최근 보고서를 읽어보아라. 모두 말해, 실제로 8자리의 전자상거래 브랜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

리드 및 전환의 품질을 측정하는 세분화된 스코어 카드로 동료에게 성과에 대한 책임을 묻습니다.

우리의 콘텐츠 자료는 모든 문제와 대안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기 위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다양 화 하는 방법을 싸우고 있거나 당신이 콘텐츠 자료 마케팅 또는 인 응용 프로그램 추적의 힘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 한 더 많은 정보를 찾고 있다면… Affiliate Summit은 아마도 가장 최신의 온라인 마케팅 정보의 원천일 것이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win-win 관계를 구축하는 데 있습니다.

다음 7 가지 팁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시작할 때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포인트 2, 많은 제휴 패키지는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쳐야 하는 최소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에는 수입을 당좌 예금 계좌로 송금하기 전에 수수료로 300달러 이상을 벌어들이고 싶어 한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어들일 수 있는 수입의 양을 낮추고 있는 것이다.

위의 예와 같은 예를 보면 결코 거기에 도달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녀는 2015년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시작했고, 첫 사진은 그렇게 대단하지 않았다. 이 웹 사이트 중 하나가 얼마나 성공적 일 수 있는지에 대한 매우 드문 사례이지만,이 과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적절한 모델입니다. 브랜드의 제3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것이나 그것이 팔리는 가치에 대해 어떠한 발언권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당신은 훨씬 덜 위험하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종종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기념비적인 회사들과 부딪혀 왔다.

이 모든 것은 동작을 취하고 시행착오를 거쳐 일어나는 학습 과정이다. 그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고려하고, 당신이 발견한 것으로부터 지금 알고 있는 것을 다시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한 방향으로 대답할 인천출장안마 것이라고 가정하지만, 그들은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다른 수단으로 간다. 나는 여기 SPI에서 여러 가지 사례를 수행했고, 그것은 매우 잘 작동했다. 다른 곳에서 복사하고 붙이기만 하면 분명해질 거야.

나는 수십 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 제로에 달했다.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떻게 홍보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제공을 살펴보십시오, 물론,하지만 그보다 더 – 모든 작은 것들을 테스트하십시오. 사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을수록 결국에는 제대로 작동하는 무언가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더 높은 결과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