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렘린궁은 크레멘추크 공격과 관련해 기자들을 국방부의 주장에 회부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돈바스에서 민간인을 공격했다고 비난하고 있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성명을 통해 크레멘추크에서 러시아군이 미국과 유럽에서 획득한 무기를 보관하고 있는 무기창고를 정밀도가 높은 공중무기로 공격했다고 밝혔다. 매끄러운 TV, 절전 냉장고, 급속 냉각 AC, 지략이 풍부한 세탁기 – 한 지붕 아래에서 집을 운영해야 하는 모든 작은 것들을 밝혀내라.

우크라이나는 크레멘추크의 구매센터에 반대하는 러시아의 의도적인 https://ko.wikipedia.org/wiki/자위용품 미사일 공격으로 최소 18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사일이 발사되었을 때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안에 있었다고 말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시설은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영역에서 많은 양의 비즈니스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서비스 상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단순한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다소 그들은 쇼핑객들이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에서는 독서실, 삽화 갤러리 및 라이브 쇼를 제공했습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실내 중앙 홀에 해당하는 거대한 쇼핑몰의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는 것이 의심의 여지 자위용품 가 없지만 모든 기후 및 구매자 선호도를 준수하기 위해 동봉되기 시작했습니다. 파리에 설립 된 Le Bon Marché는 1851 년부터 한 건물 내의 모든 부서에서 모든 종류의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일하고 있었어요. 그는 “가게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 이후에는 어떤 것도 염두에 두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러시아 당국의 지지자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전술의 가장 최근의 사례입니다 – 폭행의 빠른 여파 내에서 여러 개의 상충되는 증거없는 내러티브를 던지십시오. Volodymyr Zelensky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시작한 비디오와 함께 세계의 위성 사진은 이들이 파업의 장소 였음을 보여주는 추가 증거를 제공합니다.

이고르 클라이멘코 경찰청장은 투쟁 범죄 수사관들과 함께 경찰 법의학 전문가들을 배치해 증거 수집에 착수했다고 말했다. Vitalii Maletskyi 시장은 마을이 친구와 관계에서 소식을 듣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접촉 수준으로 이웃 별장을 바로 바꿨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등 복수의 미국 의원들이 젤렌스키에 합류해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러시아를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해 줄 것을 요구했다.

출구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포착한 것으로 보이는 발자국은 그들이 부서진 집 창문, 문, 무너진 벽을 기어오르면서 두꺼운 파편과 먼지 구름을 항해하는 것을 확인시켜 주었다. 우크라이나 긴급구조대의 정점인 세르히 크루크는 텔레그램에 “지금까지 16명이 사망하고 59명이 부상했으며 이 중 25명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전했다. 젤렌스키는 저녁 비디오 연설에서 이번 파업을 유럽 역사상 반항적인 테러 공격 중 일부라고 말했다. 동대문 쇼핑 단지는 한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시장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것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종류의 1970년 12 월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마지막 40년 동안 그 지위를 유지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