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당신의 성과에 대해 전화를 걸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것은 유망한 상황이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기회의 이점을 얻고 소득을 창출하며 심지어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온라인 기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이 텍스트는 당신이 제휴 웹 마케팅에서 프로로 판명하려고 할 때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소스와 함께 훌륭한 시작 라인을 제공했습니다. 슬프게도,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이 가이드가 특별히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한 무료 전자 책 가이드,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이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워드키 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여러분의 성공을 방해하고 여러분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수수료를 받는 흔치 않은 지불 시스템. 클릭당 지불 응용 프로그램은 브랜드 의식을 구축하기 위해 대규모 소매 업체에서 활용됩니다. 고객들은 판매자의 웹사이트에 가기 위해 신호를 보내거나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
이러한 최상의 파트너십을 찾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생산성과 제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Affise와 함께 일할 때, 제휴 네트워크,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 행사자 또는 브랜드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필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Affise는 새로운 연락처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약혼 번호를 규제하기를 원한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수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마케팅할 새로운 채널을 고려하고 워드키 싶을 것이다. 개발의 핵심은 그들이 자연스럽게 변화하고 변화할 때 그들을 통제하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조업체의 압도적 인 대다수 (99 %)는 판매 당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과 같은 행동 당 비용 모델을 사용합니다. 다른 선택사항에는 리드당 가격, 클릭당 가격 및 설치당 가격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사회적 기업가가 일반적인 사회 광고 캠페인에서 만드는 데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청중을 만들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 단지 약간의 추가 현금을 만들기위한 압정이 아닙니다. 제휴 광고는 신뢰할 수있는 개인, 열망하는 상품 및 귀하와 귀하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와의 진정한 장기적인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당신에게 당신이 당신의 여행에서 시작하는 것처럼 당신이주의해야 할 4 가지 주요 제휴 웹 마케팅 오류와 함정을 제공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제품에서, 당신의 추천에서 상상한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