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내가 먼저이 팁을 제공하고자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지역 사회와 그 지역 내의 믿음을 먼저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는 결과입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2 가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널리 퍼진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 보여주는 좋은 예다.
제휴 프로그램은 광고주가 게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에게 판매를 가져 오기 위한 수수료를 지불하는 합의입니다. 제휴 웹 마케팅의 모든 측면이 집합 적으로 작동 할 때, 모든 축하 이점. 소비자는 상품을 받고, 상인은 소득을 창출하고, 제휴사는 수수료를 낸다. 세 그룹 모두 제휴사가 만든 관계를 중심으로하며 귀하를 통해 제품 또는 비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기업가들은 정말 넓은 우산 아래에 있고 인터넷에 있는 거의 모든 사람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내가 재빨리 발견한 것은 내가 약속받은 능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내가 이미 지불하고 있는 가치보다 다섯 번 이상 더 지불해야 했을 것이라는 것이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제품을 유익한 사람의 신뢰를 잃는다. 하지만 나는 전에도 이 일의 정반대의 결말을 본 적이 있어. 이름이나 제품에 이름을 붙이지는 않겠지만, 내가 여기까지 와서 확실한 약속, 결실을 맺지 못한 약속을 한 제품을 추천받았다고만 해두자.
그보다는 계열사에 의존해서 마케팅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합니다. 계열사를 선택하고 조사하는 초기의 노력 외에는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필요한 노력이 거의 없습니다. 이는 판매의 좋은 방법론으로 판명된 원인 중 하나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먼저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완전히 실행해야하는 모범 사례 및 제안을 연구해야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기술로 채택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몇 가지 주요 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프리랜서 글쓰기 | 온라인으로 기업을 시작하고, 몇 가지 능력을 키우고, 제휴 마케팅과 같은 것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맹점 매출 자료만 보면 전형적인 수수료 액수를 계산하는 데 별 가치가 없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반복적인 것인지 아니면 일회성 수수료인지를 추가로 발행한다.
예를 들어, SaaS 회사의 구독 기반 가격 모델 덕분에 거의 모든 제휴 수수료가 반복되어 누적 제휴 수익을 제공합니다.
웹로그 기사를 읽고 최신 디지털, 정보 및 AI 통찰력을 유지하기 위해 전자책, 웹 세미나 재생 및 뉴스레터를 검색하십시오. 보고서, 백서, 전자책 우리의 지식 전문가들이 작성한 백서, 분석, 연구에서 배운다. 당신은 동료들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의 급여 구조를 명확하게 말해야 한다.
투명하게하고, 발생하는 것보다 일찍 조정에 대해 알 수 있도록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상품을 어떻게 현재 하고 당신의 모델을 조각하는지에 대한 관리를 연습하라.
엔터프라이즈용 확장 가능한 전체 앱을 그 어느 때보다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Crowdbotics를 사용하면 전문가는 일치하는 부품 라이브러리와 온 콜 전문가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 이전에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카자비에게 데려오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일부 회사는 아마 당신을 위해 사용자 정의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열려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경우에도, 당신은 그들이 그것에 동의하기 전에 이미 그들과 성공적인 제휴가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휴 품목의 실제 판매는 제품을 소유한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이루어집니다. 귀하가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가지고 있음을 공개하면 그들이 클릭 할 것이고, 그 적절한 이름은 개인이 귀하에게 제공 할 수있는 행동에 좋은 이름입니다. 음, 미국 내에서도 마찬가지로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 규정에 따르면 다른 제품이나 회사를 판매 한 것에 대한 보상을받는 경우 그 관계를 공개해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온라인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기위한 무료 전자 책 가이드 인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결국 성공.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이해한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자주 발생하는 함정과 실수에 빠지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표로 삼을 때, 당신은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옵션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제휴 마케팅은 단지 일종의 선택 일뿐입니다.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 오피가이드 기 전에, 나는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에 가입했다. 즉, 제휴 마케팅에서 모든 수익을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제휴 파트너 결제에 광고 제한을 두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