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이니셔티브를 모니터링, 감독 및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뒤집어서, 당신의 전자상거래 판매를 향상시키고 당신의 브랜드를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확장시킬 수 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에서 상호 작용하는 브랜드의 27.8 %가 블로거와 협력하여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를 제외한 다른 필수 제휴 채널은 리뷰 사이트 (18.7 %), 쿠폰 사이트 (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14.8 %), 뉴스 레터 (7.2 %) 및 편집 사이트 (6.5 %)를 포함합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수수료율에도 불구하고 2021년 라이프스타일 관심 분야(2020년 11.59%에서 증가)에서 전체 인스타그램 제휴 인플루언서의 13.8%가 운영되었다는 입증된 현실은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합리적인 방법은 청중과 고객의 전문 지식을 완벽하게 관리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메일 광고를 위한 ConvertKit, 터치다운 페이지를 위한 Leadpages, 웹사이트 호스팅을 위한 Bluehost와 비슷한 도구 페이지에서 내가 홍보하는 모든 제품들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해 온 제품들이다. 당신이 당신의 그룹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 사랑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신뢰를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마침내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유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목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하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귀하의 링크를 통해 갈 수 있도록하는 좋은 방법이며 결코 다른 사람의 것이 아닙니다. 개인에게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두 개 이상의 확률을 부여하십시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았으니 그 책임을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한다.

오래된 80/20 격언이 암시 하듯이, 귀하의 수익 오피가이드 의 대부분은 귀하의 동료 중 아주 적은 비율에서 나옵니다. 제휴사는 판매 드라이브의 연장선이며 온라인 모델을 특징짓기 때문에 엄격하게 동반자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눈알을 위해 자신의 제휴 관계와 경쟁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Google 및 야후, 콘텐츠 웹 사이트 또는 이메일 마케팅과 같은 검색 엔진과 유사하게 사용하는 모든 온라인 마케팅 기술 채널은 제휴사에 대한 제한이 없어야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질문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을 통과하라고 말해라. 다음 단계는 그 제품에 대한 데이터와 도움의 공급으로서 청중들에게 자신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시청자에게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면 …을 할 수 있다.

당신이 보여줄 수 있는 여분의 것, 여분의 아늑한 사람들은 정말로 구매를 할 것이다. 나는 그 결정으로 인해 약간의 현금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긴 기간 동안, 그것이 가장 좋은 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