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부모 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원 그룹에서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와 상의하고, 서로 발견하고, 서로를 지원하며, 서로 자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아보거나 지역 키드 가이드 클리닉, 가정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 자원을 찾도록 한다.

익숙한 소음? 부모의 비율이 높으면 육아 스타일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육아 전쟁을 벌이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보통은 이런 싸움은 거친 육아 대 부드러운 육아에 대한 것이다. 프레드나 케이트 리드처럼, 만약 이런 충돌이 당신의 결혼 관계나 당신이 아는 누군가의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말이다.

아이가 자궁에서 나오면, 공식적으로 부모가 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도움, 사랑, 보살핌의 원천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또한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고, 엄격하고, 완전한 징계를 받는 사람들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아이들에 대해 너무 느슨하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부모로서의 기술에 대해 긴장하고 있다.

잘 들어라, 주의깊고 당신의 자녀들의 삶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가능한 문제들을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그들의 삶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르치라. 회피는 보통 저항이나 수정보다 훨씬 쉽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이러한 감각을 다루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보통, 단지 아이들이 그들의 감각을 표현하도록 내버려두는 것만으로도, 그의 부모가 적극적인 책임을 위해 떠날 때, 아이들은 종종 아이-부모 관계가 보류된다고 느낀다. 이것은 타당한 요점이다. 당신은 엄마나 아빠가 그들을 무엇보다도 사랑한다고 묘사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엄마나 아버지는 그들이 끊임없이 안전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군대에 있는 것이다.

그런 종류의 연설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당신에게서 더 멀리 쫓아가는 역할을 할 뿐이고, 당신의 아이들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고, 훨씬 더 나쁜 것은, 당신에게 맹세한 반대자들이 하느님이 금지하는 것이라면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점을 집으로 몰고 가기 위해서,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 스타 에미넴스가 내 옷장을 타이딩하여 내 말뜻을 이해해 주길 바란다.

부모가 수업을 들을 때, 예기치 않게 그들은 다양한 관점에서 사물을 보고, 이혼보다 더 많은 싸움을 벌이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무엇이 싸우고 무엇이 그들에게 뒤에 두어야 하는지를 배웠다. 그들은 그들의 말다툼이 아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그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발견한다.

부모의 양육 경험은 제한되어 있다.

이것은 형제나 자매와 함께 성숙하지 않았고, 결코 아기를 갖지 않았고, 부모로부터 많은 지원과 지도 없이 자란 새로운 부모들에게도 적용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된다. 육아 수업으로, 당신은 면허를 받은 치료사의 지시와 함께 유익한 개념과 권고를 받을 수 있는 모든 연령대의 많은 부모들에게 노출될 것이다.그나 그녀가 무언가를 훌쩍거릴 때, 육아 상담가들은 당신이 결코 제공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경고한다.

당신의 아이에게 이것은 그가 큰 소리로 투덜거리는 한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줄 뿐이다. 그리고 그것을 제공할 충분한 시간은 훌륭한 양육 능력의 반대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이들을 키우는 데 상당히 신선하기 때문에, 어린 엄마들과 아빠들은 더 단순하게 주는 경향이 있다.

아이를 가질 준비를 하고 있다.

엄마가 되고 싶다면, 아빠가 되고 싶다면, 그것이 당신의 삶의 방식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만약 아기가 약간 놀란다면, 훈련 과정이 당신에게 이상적일 것이다.

잘 들어라,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주의하고 주의하라. 만약 여러분이 문제나 예상 문제를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빨리 고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삶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을 가르쳐라. 회피는 일반적으로 저항이나 수정보다 쉽다.

모든 아이들을 비슷하게 대하라 훌륭한 행동에 대한 보상을 나누는 데 이중적인 요건이 없어야 하며, 가족 규칙을 어긴 자녀에게 책임을 배분하는 데는 확실히 이중적인 요건이 없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공동의 협력이 있고 전체 가정의 단결이 유지된다.

다른 사람의 실수에서 얻을 수 있는 올바른 방법,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시를 통해 잘못된 일을 한 사람에게서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예시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훌륭한 강사가 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이 훌륭한 강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의 말을 듣고 그들의 반응을 고려하라. 내 아이들이 응답할 수 있도록 설문지를 구성할 때 나는 반응하고 관찰하라. 그것은 나의 육아와 내가 그들의 마음속에서 부모로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와 관련이 있다.

어떤 반응들은 재미있고 비실용적이었다. 다른 반응들은 매우 매혹적이었고 나에게 좋은 통찰력을 제공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하고 유익했다.

당신의 아이가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두 사람이 무엇이고 무엇이 n인지에 대해 싸우는 것을 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