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4일, NBA 이사회는 22개 팀으로 구성된 시즌을 갱신하기로 결정했다. 1998년 NBA 하우스 오너들은 새로운 노동 협약이 아마도 도달할 수 있을 때까지 모든 리그 사업을 중단하는 록아웃을 시작하였고, 이는 시즌을 절반으로 단축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1998-99 시즌의 말기에 챔피언십을 우승하여 NBA 챔피언십을 우승한 첫 전직 ABA 직원으로 바뀌었다.4게임을 이긴 첫 번째 직원이 다음 구로 이동하고 각 컨벤션에서 최고의 그룹 중 하나가 그랜드 NBA 최종전에서 만난다. 아틀란타 호크스의 시즌 시작은 드라마 없이 오지 않았다. 리그 소식통은 직원들이 그것의 감독과 스타 참가자 사이의 비등점들을 관리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 포인트들은 금요일 호크스의 연습 시설에서 명백한 두 번째로 절정에 달했다. NBA 이사회는 22개의 그룹이 경기에 복귀하는 가운데 2019-20 시즌을 재개하기 위한 공격적인 포맷을 승인한다.

NBA는 우리의 약물 프로그램에 의해 이러한 물질들이 금지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이후 6시즌 동안 스테로이드와 경기력 향상 약물에 대한 사실상 4,200개의 테스트를 수행했고, 약 1%의 23개의 예비 실험실 양성 반응을 완료했다.스티븐 커리는 SI가 선정한 2022년 올해의 스포츠인이며, 파악하기 어려운 결승전 MVP이다. 커리는 우승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세계의 조언을 상기시키며 2022년에 모든 것과 그 이상을 완성했다. 마이클 홀리와 나탈리는 제리 존스와 아칸소에서 자란 그의 과거에 대해 그가 얻은 질문의 부족에 대해 르브론 제임스의 경기 후 논평에 대해 토론한다.

가장 중요한 NBA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오늘 농구 비디오 게임의 주요 페이지를 확인하고 모든 레크리에이션과 각 결과를 라이브로 준수하십시오. 각 스태프는 7전 4선승제로 상대를 연기하며, 첫 번째로 승리한 팀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다른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다.

다음 라운드에서 수익성이 높은 직원은 동일한 컨퍼런스의 다른 진급 직원을 대상으로 수행합니다. 각 대회에서 한 명을 제외한 모든 스태프가 플레이오프에서 탈락한다.

각 라운드에서 7전 3선승제 시리즈는 2-2-1-1 홈코트 패턴을 따르는데, 이는 한 팀이 비디오 게임 1, 2, 5, 7에 레지던스 코트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비대칭 구조는 일정의 힘이 그룹 간에 다양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개의 시즌에 걸쳐, 모든 그룹은 그들의 부서를 상대로 80개의 비디오 게임을, 그들의 나머지 회의를 상대로 180개의 비디오 게임을, 그리고 150개의 비디오 게임을 반대의 회의를 상대로 수행할 수 있었다. 정부 개혁에 관한 하원 위원회는 스테로이드와 다른 경기력 향상 약물의 사용과 싸우기 위한 NBA의 조치에 대해 언급했다.오늘날, NBA 챔피언의 타이틀을 위해 매년 경쟁하는 30개의 팀이 있다.

전미 농구 협회는 산발적으로 전 세계 회원 대회에 참가해 왔다. 1987년부터 1999년까지 NBA 그룹은 맥도널드 챔피언십에서 아시아, 유럽, 남아메리카의 챔피언십 클럽 그룹들과 경기를 했다. 리그는 현재의 방식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2015-16 시즌에는 디비전 정렬에 관계없이 각 대회에서 상위 8개 팀이 진출했다.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인 동부시간으로 시즌 16일 목요일 오후 3시가 코머스 마감일이다.NBA는 1983년에 약물 검사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 모든 선수들은 훈련 캠프를 통해 무작위로 검사를 받았고, 모든 신인들은 공통 nba중계 시즌 동안 3번 더 검사를 받았다.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슛 목표를 추가했다.도나기는 2009년 11월에 감옥에서 15개월을 복역했다. 비치는 심판들이 특정 게이머들을 상대로 6차전 동안 스타 구제책을 주장한 것에 대해, 다른 게이머들에 대한 기준과 허용치가 다른 점수들이 있는 것 같다고 주장했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4시즌을 보낸 후, 르브론 제임스는 2014-15 시즌을 위하여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로 돌아왔다. 그는 카이리 어빙과 케빈 러브의 도움으로 팀의 두 번째 결승전 출전을 이끌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스플래시 브라더스 스티븐 커리와 클레이 톰슨이 이끄는 6개의 경기에서 캐벌리어스를 꺾었다. 캐벌리어스와 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4번 연속적으로 서로를 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