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중인 공급과 마찬가지로, 이 보너스 와인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WTSO는 수많은 와이너리와 유통업체와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는 항상 우리 웹사이트에서 특징적인 새로운 제조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각 병은 와인의 각 측면을 고려하여 직접 선택한 것입니다. 회원들이 기대하는 기준에 맞는 와인을 선택하면 온라인 와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셔츠룸 매장에 출시될 수 있도록 대기합니다.포도의 백분율은 단일 품종 와인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라벨에 적힌 12개월짜리 빈티지를 보면, 그 해에 포도를 따서 와인으로 만든 것이다. 북반구의 수확기는 8월부터 9월까지이며, 남반구의 수확기는 2월부터 4월까지이다. 기술적으로, 어떤 과일이든 와인에 사용될 수 있지만, 만약 그것이 단지 “와인”이라고 라벨에 쓰여 있다면, 그것은 포도로 만들어진다.와인이라는 영어 단어의 산업적인 사용은 많은 국가에서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꿀술로도 알려진 미드는 꿀을 물과 함께 발효시켜 만들어지며, 때로는 다양한 과일, 향신료, 곡물, 홉과 함께 만들어지기도 한다.

첫 번째 발효 물질이 꿀인 한, 음료는 벌꿀을 고려한다.

미드는 역사적으로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전역에서 생산되었으며 포도주 이전에 유럽에서 알려져 있었다. 호박색 포도주()는 백포도로 만든 포도주로, 분홍색과 로제 와인처럼 압착 과정에서 껍질이 스며들 수 있다.

고고학자들의 2003년 보고서는 기원전 7천년 초기에 고대 중국에서 혼합 발효 음료를 생산하기 위해 포도를 쌀과 섞었을 가능성을 보여준다.화이트 와인을 만들기 위해, 포도 껍질에서 즉시 즙이 빠져나가는 상태에서 포도를 빠르게 압착한다.

사용되는 포도는 때때로 백포도 품종이지만, 포도주 제조자가 과즙을 분리하는 동안 모공과 피부에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면 보라색 포도가 추가로 사용될 수 있다.

나중에, 성찬식 포도주의 후손들은 더 입맛에 맞는 스타일을 위해 정제되었다. 이것은 프랑스 와인, 이탈리아 와인, 스페인 와인에서 유행하는 포도 재배를 낳았고, 이러한 와인 포도 전통은 신세계 와인에 도입되었다. 예를 들어, 선교 포도는 1628년 프란치스코회 수도사들에 의해 뉴멕시코로 옮겨졌고, 이 포도들은 캘리포니아 와인 사업을 시작한 캘리포니아에도 배달되었다.허난성 자후의 신석기 시대 웹사이트에서 발견된 도자기 항아리에는 포도주에서 흔히 발견되는 타르타르산과 다른 천연 화합물의 흔적이 있었다. 그러나 산사나무에 해당하는 지역 고유의 다른 과일들도 배제할 수 없다. 대략 한 달에 한 번 정도 수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한 달에 스파클링 와인, 그 다음 달에 달콤한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 한 묶음, 그리고 그 다음 달에 단일 빈티지 와인에 대한 보너스 제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와인은 쉽고 전통적인 스튜에서부터 아마도 가장 미묘하고 복잡한 오트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에 수반되고 향상되는 인기 있고 필수적인 음료이다. 서양 국가의 고급 레스토랑에서는 일반적으로 저녁 식사에 와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식당에서, 손님들은 식당 소믈리에나 와인 웨이터에 의해 좋은 음식과 와인 페어링을 만드는 것을 돕습니다.로마인들은 빈 포도주 용기 안에서 유황초를 태우면 최근에 식초 냄새가 나지 않게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중세 유럽에서는 성직자들이 포도주를 미사에 사용하도록 요구했기 때문에 로마 가톨릭교회가 포도주를 지원했다. 19세기까지 수많은 종류의 영국 요리법이 남아있었는데, 이는 불량하거나 오염된 바스타 강남셔츠룸 드 와인인 사스타드에서 백포도주를 정제해야 한다는 것이다. 와인의 초기 증거는 오늘날 조지아, 페르시아, 이탈리아 그리고 아르메니아의 코카서스 지역으로부터입니다.로마인들은 라인 강과 모젤 강, 다뉴브 강, 론 강, 손 강, 가론 강, 루아르 강, 마른 강(각각 론 강, 부르고뉴 강, 보르도 강, 루아르 강, 샹파뉴 강)의 계곡에서 포도를 재배했다. 기독교 미사에서 포도주의 위치는 로마 제국의 가을 이후 무역을 보존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수도원 수도회는 유럽에서 포도주 생산지의 대부분을 보존하고 발전시켰다. 블렌딩은 전통적인 와인 제조 방법이며, 현재 고전적인 와인 제조 지역에서 생산되는 몇 가지 잘 알려진 와인 블렌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