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한다.

당신은 현금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비, 유지비,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해야 할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후에 팔아라.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설명하기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내가보고있는 것과 추천하는 것은 단지 한 가지를 위해, 제품과 솔루션은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고,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한 소유의 자부심과 같은 방식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주요 웹 사이트를 보호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유지되도록 노력합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분양 빠른 돈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올해 또는 그 이후에 투자하는 Cat Tower 부동산 가격을 폭락시켰다.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한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거 및 상업 부문은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특별한 시작을 필요로 하고,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은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할 수 있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일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는다.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부동산과 구매자를 양도하는 것이 어떤 가치가 있는가?

엄지 손가락의 가이드로서, 임대 요금에 대한 연간 요금이 3 %를 추가하면 고객이 쇼핑하기에는 요금이 너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입니다. 6 %이든,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무엇이든갑니다. 그러나 9 % 이상의 가격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합니다. 진정으로 가치있는 근본적인 팁 – 현명한 수단을 투자하는 부동산을 즐기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나는 나의 계약자에게보기를 가지고 갔다, 추가로 내가 나의 과학적인 시험을한 평균 시간은 세분이었던 것에 따라 좋았다, 집 판매는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너무 느렸다 나의 계약자는 견적을 통해 나에게 돌아 간다 $ 90,000 확실히!

내가 깨달을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겪는 것과 같은 위치.

전문가로부터 지식을 얻을뿐만 아니라 부동산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요즘 사용할 수있는 경험이 있으며 인구 통계 학적 그룹 (일부 사람들은 만료 된 목록이나 모기지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와 같은 특성을 공유 함)과 마케팅을하는 경우 어떤 종류의 판매자를 선택하여 심사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개인 (이것은) 구매자를 위해서도 일한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마케팅하기를 원한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절대적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많이 배웠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좋은 방법은 두 가지 수업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한 달에서 매년 주변에 이르는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큰 목표를 생각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교육은 부동산 투자에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입니다. 부동산 가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높습니다.이 시장이 좋으면 가치가 약 10pc 상승 할 수 있습니 분양 다. 이것은 투자자가 잔여 소득으로 2 만 5 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은 관리자입니까 아니면 단기 부채의 상당한 금액을 가지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대답이 아니라면 예, 그 순서대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일단 부동산을 구입하면 더 큰 부동산에 대한 대기 시간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는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노출 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 할 수 없다는 것은 금융 악몽에 대한 시장 투자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세미나는 또한 당신에게 비용의 일부 안에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이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를 모두 설명 할 때 저를 신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