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화성 봉가리 서희스타힐스 6차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의 1에있는 전망에 가치를 더합니다 당신은 상록 사업 부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산 투자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많은 사람들은 또한 내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어야하지만, 당신의 연습을 시작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학습 기간만큼 저축하는 데 사용 된 시간에 특별한 생각을 말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고 투자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이 접근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소유자 점유 금융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마지막으로, 간단하면서도 매우 유용한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도매상 / 소매상으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도매상은 심층 할인을 통해 집을 관리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귀하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묻는 거래 권리 이메일 상자를 보냅니다.

종류에 관계없이 최고의 투자를 선택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노래는 기본적으로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이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확실히 끝나기까지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신의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 인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바로 거기에 소수의 심각한 구매자를 찾을 것입니다 – 98 %의 투자자들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화성 봉가리 서희스타힐스 6차 수익성있게 생각합니다 – 그들은 단지 산업을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당신이 랩 안에 큰 방울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뛴다!

이 모든 특정에 대한 답변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귀하에게 적합한 기술을 제공 할 것입니다.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 될 수있는 자신의 이웃에 투자 할 수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돈이나 신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자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시장 투자자입니다. 자금을 빌리는 것은 종종 모든 추첨에 도움이됩니다. 제한된 수량의 시간을 직업의 결과로 소유하는 경우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 특정한 좋은 소식은 바로 지금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

그러나 엔젤 투자자는 실제 쇼 장소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합니다 2008 년 경제 상황을 살펴보십시오 일부 불행한 투자자는 위기를 앞두고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분야를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상승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잃어 버렸습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수료 때문에 투자자들을 기반으로 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발견하고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것이 바로 팀을 사용하여 부동산과 구매자가 당신을 데려오기 위해 무엇이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들을 가지고, 당신은 스스로를 설정한다.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는 것, 매일매일!이제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제조업체에게 제안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표적 캠프에 엽서와 전단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카피 라이팅 자료로 인식되는 것을할 수 있는 다른 아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투 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가 많은 수의 전화를 걸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재정을 낭비하게됩니다.

그러나 개인은 나가서 당신이 실제로 행동 계획을 얻어야하는 첫 번째 재산을 얻기로 결정합니다 – 성공하십시오. 당신이 알 수 있는 첫 번째 것은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갈 수있는 목표 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능하지는 않지만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친 것만은 아니지만)

최소한의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 것)과 같은 것인가, 아니면 소비자들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급여를 과급하도록 거대한 계약금을 개발하는 것과 같은 것인가?

당신의 경쟁자와 비교하라. 단지 간판을 내걸고 남자와 여자가 올 것이라는 희망을 걸지 마라. 당신은 시장과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내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움직여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