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구글에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지불의 비용의 일부분에 대한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화면을 활성화하고 물질 광고에서 매월 $100 ~ $200 광고 영역을 구입하고 그 후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전문가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비쌀 수 있으므로이 옵션을 선택하면 지갑을 열 준비를하십시오.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시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어야하는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교육 구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제공되는 내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활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계약자보다 실망스러운 판매 도구와 더 많이 우연히 만난다.

Pooh의 Tao의 라인을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Tao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맞습니다, 꿀 문제가있는 곰 푸우가 가진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은 지혜의 두 단어 (즉, 물질적)입니다. 번성하는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이전에는 소셜 네트워크의 타오 (Tao of Social Network)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및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기본 소셜 네트워크 선택 설정 절차 전반에 걸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전체 프로필을 작성하고 각 프로필에 동일한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Dummies를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중단하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에티켓의 간단하지만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소금 알갱이로 가져 가십시오. sns 마케팅은 풀 타임 JOB로 돌아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긍정적 인 것들을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정치와 종교적 신념과 같은 것들을 피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자신의 견해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은 자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하지 않기 위해 스스로를 즐겁게합니다. 요전 날 나는 Fortune 500이 될 수있는 인기있는 비즈니스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 직책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연간 약 14 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십시오.

귀하의 마케팅 기법을 적용 한 후, 소셜 네트워크로 인한 변화에 대한 평가를하십시오. 유리한 효과가 있다면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하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스트레스를받을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선택 요소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요구 사항이 보장되지 않기 때문에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어렵습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 많은 시간 및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정기적으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오피가이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귀하의 관심사가 귀하의 서비스를 실행하는 것이라면 입증 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귀하를 위해 프로젝트를 운영 할 것을 제안합니다.

뿐만 아니라 경쟁 업체는 지금 너무 뻣뻣하기 때문에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프로젝트가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오랫동안 주변에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 반대를 믿곤했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이제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 네트워킹 효율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정치 당신이 정말로 잘 알고있는 주제를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조사되고 잘 고려 된 답변을 게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