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 같아, 안 그래? 그러나 그것에 대한 요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즉 당신이 이것의 진정한 회사를 만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엑스비디오 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습니까?

제휴 마케팅은 귀하가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자에게 선택한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항상 쉽지는 않지만 찾고자하는 경우 큰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잃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받을 가치가 있지만, 당신의 시간 가치가 있습니까? 그것은 계열사의 품질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기술에 대한 이해와 제휴가 필요합니다,뿐만 아니라 돈을 온라인으로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바퀴가 돌아가는 거야?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기존 엑스비디오 의 영업직이 아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하고 싶은 일과 효과가있는 것을 발견하면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이상의 기사를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기보다는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에 매달릴 것입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온라인 포럼을 검색하고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자료를 구축하는 대신 다른 개인의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미래에는 중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만 효율적인 작업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작업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당신에게 유혹해야합니까? 높은 인센티브와 좋은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무엇이든 홍보 할 것이며, 전문가는 마케팅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회사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더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이것에 의해 제안 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항목, 항상 잠재 구매자에서 이메일을 수집 하는 동안 당신은 완전히 무료 PLR 항목을 제공 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 하 여 다양 한 기술을 사용 하 여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계열사를 활용하여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유망한 계열사를 유인하기 위해 관대한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75 %까지) 회사는 수천 개의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가 이루어지면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터의 인내는 성공을 얻기의 가장 중요 한 부분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뿐만 아니라,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인생 시간에 수행 하는 모든 것에서, 당신은 제휴 마케팅의 트릭이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면, 나는 이것이 하나라고 생각 합니다 회사에 대한 인내가 없다면, 당신은 실패의 넓은 열린 도로를 내려가야 합니다 열정적 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계속 이동, 한 번에 하나의 작은 단계와 서비스가 증가 합니다. 또한 어려운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마케팅에 대한 최상의 태도를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똑같은 열정은 재정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웹 사이트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강력한 고객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 할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를 위해 신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남아있는 기간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부 방문자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구매를하기 위해 나중에 돌아 오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특정 날로부터 몇 개월이 지난 후에도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얻는다면,

좋은 특정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로 현금을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길고 끔찍한 것보다는 브랜드 도메인으로 웹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문자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들을 활용하기를 좋아하고 그것이 인식될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웹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 그들은 분명히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Bill만이 이것을 좋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