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문제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그룹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선수가 필요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미국 농구 협회가 1976 년에 접어 들자, 새로운 Denver Nuggets는 1976년 10월 22 일에 첫 번째 nba 비디오 게임을 했습니다. nba에 가입한 다른 3 개의 ABA 그룹과 달리 Nuggets는 황금기를 보냈습니다. 실제로 50-32의 기록으로 Nuggets는 NBA 첫 시즌을 중서부 지역에서 마쳤습니다. 그러나 Portland Trailblazers는 플레이 오프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서 Nuggets를 제거하고 시리즈 4-2

Tim Duncan 그의 강렬한 스타는 퇴색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Big Essential이 지옥 주변에 있을 때 잠들지 마십시오. 목을 베고, 당신은 그가 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법정 안팎에서 모두 예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Killer Impulse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그는 Magic Johnson과 같습니다. Duncan이 너무 늦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3 개의 NBA 타이틀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로 인해, 일부 농구 팀은 더 나은 도전자를 기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룹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양 끝의 규율은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유지합니다. 그들은 포인트 스프레드 추세를 살펴봄으로써 식별할 수 있습니다. 방어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는 이번 드래프트에서 필수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내내 마이크 말론 조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어느 누구도 보호할 수 있어 플로어에서 매우 유연하게 만들 수 있다.

나는 Sophmore-Rookie 경기에서 덩크 오프로 NBA의 상상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도 Eric Gordon에게 너무 많은 것이 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더 똑같이 일치 했음에도 불구하고, Derozan은 나중에 그가 뒤로 물러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간략히 설명할 것이다.

레이커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신용에 따르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게이머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는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기 위해 뛰쳐나올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실제로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그들은 개인들이 농구 셔츠를 살 때 그들을 조심스럽게 대한다.

이것은 유니폼이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고 적절하게 돌보지 않으면 심각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이 질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NBA 유니폼을 입고 잔디를 깎을 것입니까?!NBA 스윙 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융통성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더 탄력 있고 비용이 적기 때문에 오일을 수정하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청소하는 것입니다!간단한 세탁과 건조는 당신이 끝나자마자 필요한 모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셔츠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세탁 후에, 실이 느슨해져서 전체적인 외관을 악화시킬 수 있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누가 참여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8명의 전체 참가자가 있어야 하고 NBA는 4명을 선택해야 한다고 믿는다. 남아 있는 참가자들과 함께, 각 그룹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을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처음에는, 그룹들이 에이전트, 게이머들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택한 사람은 즉시 반지에서 모자를 꺼내 팀의 다른 사람에게 선택의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대해 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실제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실제로 알고 있습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드주안 블레어와 비교가 되었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우 HTTP://WWW.SAFE-CHART.COM 효율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 학년과 2 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한 타고난 득점 선수입니다. 그는 19 세의 나이로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줍니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Warriors의 입장에서 약간의 희망찬 생각이지만, # 11에 있다면 Warriors는 그에게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픽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 주니어는 다양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까지 23살이 될 것이다.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들 중 가장 성숙하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향상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